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2019...오는 28일까지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2019...오는 28일까지

18일 오전 싱가포르 차이나타운 입구에 수많은 관광객이 드나들고 있다. 오는 20일 토요일 차이나타운에서는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SSF) 행사의 하나인 '채식주의 거리 음식 투어'가 개최될 예정이다. / 사진=뉴스포픽 김한영 기자

[뉴스포픽=고유미 기자] 26년째 개최되는 장수 미식 축제 '2019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SSF)'이 지난 12일부터 7월 28일까지 3주간 개최된다. 차이나타운, 마리나 베이, 쥬얼 창이 공항 등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에서 20개 파트너사가 모여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올해 축제는 ‘음미하는 싱가포르(Savour Singapore in Every Bite)’를 주제로 싱가포르관광청(STB)이 주관한다. 현대성, 문화, 전통, 예술 등 4가지 부문으로 구성, 싱가포르의 다문화주의에서 비롯된 다양한 미식 문화를 소개한다.

 특히 3대 다문화 지역인 게일랑 세라이, 차이나타운(7월 20일), 리틀 인디아(7월 27일)에서 열리는 '채식주의 거리 음식 투어(Vegetarian Street Food Tour)'가 주목된다. 건강한 식습관이 최대 화두로 떠오른 싱가포르 식객들에게 이색적인 건강 음식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